뭐가 더 잘못된 것인가?

이어서 터진 재범과 g dragon사건을 보면서 우리나라 언론사들은 왜 이럴까란 생각이 들었다.
2pm 재범의 사건에 대해선 그렇게 떠들어 대놓고는 g dragon의 표절의혹문제에 대해서는 왜 다들 말을 안할까?
박재범이 쓴 글의 문맥파악은 하지 않고 일부분만 들여다 보고 역적으로 만들어 외국으로 내쫓는 것은 정당화 시키면서도 창작물에 대한 범죄행위를 저지른 것에 관한 의혹에 대해서는 쉬쉬하고 그냥 넘어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것도 전체를 파악하지 않고 부분만 보았기에 괜찮다는 판단이 내려져서 그냥 넘어가는 것일까?
개인적 발언을 왜곡시켜 보도하는 것을 방조하는 것은 언론이 해야하는 일이고 표절의혹에 대해 잘못됐다고 말하는 것은 언론이 해서는 안되는 것일까?

제발 좀 제대로 말 좀 합시다.
몰고 갈 것을 몰고 가야지..



이건 아니지 않느냐??
개인적 이익을 위해 창작물을 표절한 것은 절도행위이고 그런 것을 순수창작물이라 하는 것은 사기다.

덧붙여서..
오늘 뉴스보니까 양현석씨가 뭔말을 했던데..(http://www.newshankuk.com/news/news_view.asp?articleno=d20090924202910n3734)
말하기에 앞서 의견에 대해 타당성을 갖추고 말을 하든지 자료를 준비하고 말을 하든지..ㅉㅉㅉ
그나저나 저렇게 이야기 해 놓고는 표절로 판명날 경우 어떻게 될지 생각좀 하지..


덧글

  • 유노윤아 2009/09/24 23:56 #

    지드래곤 팬과는 이야기 하면 안됩니다. 지디가 표절을 했다고 법적으로 판명나지 않았으니 표절하지 않은 거라고 주장하니까요.
  • 블루싸인 2009/09/25 00:06 #

    그들 말대로 아직 법적판명이 안났지만은
    여러곡의 표절 의혹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문제의 소지가 많지요..
    결코 그런 모습까지 존중하진 않을 것입니다..
    만일 존중한다면 팬이 아닌 추종자겠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회색 트위터

페이스북